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subject [필독] 환불 및 교환 정책 안내
writer 포**** (ip:)
  • grade 0점  
  • date 2017-06-08 19:17:48
  • vote 추천하기
  • hit 4084







[셀리맥스 환불 및 교환 정책]




※ 트러블로 인한 환불※


셀리맥스의 환불정책은 ‘사용 후 화장품이 맞지 않는 고객분들에게는 적극 환불을 해 드린다’를 원칙으로 합니다.
따라서 배송 게시 후 한달 이내 발생 한 제품 부작용으로 인한 환불 요청 시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조건 ]
- 왕복 택배비는 당연히 셀리맥스 부담입니다.
(CJ대한통운이 아닌 타택배사로 보내신 경우, 초과된 택배비는 고객부담)

-  배송일 기준 최대 30일까지 환불 가능합니다.

- 피부 부작용을 증명하는 사진 필수!

- 좋은 마음으로 시작한 제도이지만 이 환불제가 악용된 일부 사례로 인해, 불가피하게 피부 부작용을 증명 할 수 있는 사진을 꼭 받고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트러블 사진은 게시판 문의글이나 cs@celimax.co.kr 로 [성함/연락처/주문번호]와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순 환불 및 교환※        


상품 개봉 전 단순 변심의 경우에는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 합니다.
- 왕복 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부분 환불or교환의 경우 2,500원 부담)
- 다른 상품으로 교환시 차액에 대해서 추가 입금 및 환불 진행됩니다.
- 배송비 확인 및 반송품 상태 확인 후 환불or 교환 진행됩니다.
- 반송품 확인시 사용흔적/개봉흔적(단상자포함)/손상 등 이상이 있는 경우 환불or교환 불가합니다.
- 매주 금요일에 반송품 목록 확인 되므로 최종 환불 or 교환까지 최대 10-14일 소요될 수 있는점 꼭 참고해주세요.





※상품 하자 및 오배송 교환※

상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일 경우 배송일로부터 10일 이내 무상으로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 하자의 경우 상품상태 사진과 제품용기 밑바닥면에 기재되어있는 제품번호를 함께 첨부해주세요.







※반품 절차 안내※

1. 고객님께서 직접 반품
대한통운에 착불로 반품 보내신 후 '문의하기' 에 반송장 번호와 함께 글 남겨주시면 반송품 저희쪽에 도착 및 확인 후 배송비를 제외한 결제금액 환불완료됩니다. (CJ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사로 반품 보내신 경우, 부과된 택배비 전부 고객 부담) 2. 셀리맥스에서 회수 진행
'문의하기' 에 회수 요청글을 남겨주시면 저희쪽에서 상품 회수신청 진행해드립니다. 택배사에서 회수 관련 연락 드린 후 회수기사 내방 시 반송품 상자에 담아서 그대로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반송품 저희쪽에 도착 및 확인 후, 배송비를 제외한 결제금액 환불완료됩니다. 




셀리맥스 환불 및 교환 관련 정책은 상기와 같으며,
기타 문의 사항의 경우에는 게시판 Q&A 또는 카톡 주시길 바랍니다 :)
- 셀리맥스 드림 -

attach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